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표, 할인 요금 정리.

제주도의 봄 듣기만해도 가슴이 뛰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여행지 입니다. 항상 제주도를 갈 때는 비행기를 많이 이용하지만 진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배편을 이용하는 방법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표, 할인 요금에 대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제주도 배편은 부산연안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해서 제주항까지 12시간이 걸리는 항로 입니다. 부산 제주도 배편은 블루 스타호, 레드 스타호가 있으며 동북아카페리에서 운항하고 있습니다.  여객정원은 두 대 모두 613명으로 운항하는 요일 및 출항시간, 입항시간을 격일로 짜놓았습니다. 따라서 두 배가 부산과 제주를 1회씩 매일 출발 한다고 보시면 되고 정확한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표는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연안여객터미널>



<부산연안여객터미널 찾아오는 길>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표>


부산 제주도 배편 가격은 터미널 이용료 1,500원을 포함한 아래 운항가격으로 편도운임가격입니다.  배편 가격은 최고 180,000원에서 최소 24,250원까지 있습니다.  특별수송기간(여름성수기 및 명절)과 주말 및 공휴일에는 할증운임으로 적용되고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표도 변경될 수 있으니 가시고자 하는 날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부산 제주도 배편 요금표>



부산 제주도 배편 할인구분은 단체 인원 및 장애우, 국가유공자 등은 배편 발권 시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 하셔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대상별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최대 할인율을 50% 입니다.  1~5급 국가유공자 및 만1세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부산 제주도 배편 할인율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