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NH농협생명 환급받는 NH건강보험 출시.

NH농협생명이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질병 보장과 건강관리 자금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NH농협생명 환급받는 NH건강보험(보장성, 무배당) 상품을 출시 했습니다.



NH농협생명 환급받는 NH건강보험은 30~50대 소득기에는 보험료 납입과 보장을, 소득이 없는 노후에는 납입한 보험료를 설정한 기간 동안 매월 돌려받으면서 보장은 100세까지 변동 없이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가입 고객은 질병보장과 노후 건강관리자금을 동시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환급받는 NH건강보험은 암보장형과 암은 물론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간질환과 말기신부전증까지 보장하는 종합보장형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 즉시 또는 5, 10년 거치 후 보험료를 돌려받는 시점도 가입자가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0세 남성이 일반형(즉시형)으로 NH농협생명 환급받는 NH건강보험에 가입해 보험료를 매월 10년 간 납입하고 10년 동안 거치하면 60세부터 70세까지 매월 납입한 보험료를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보장도 100세까지 유지되고, NH농협생명 환급받는 NH건강보험 가입금액 1천만원 기준 진단비는 가입 형태에 관계없이 고액암 4천만원, 일반암 2천만만원 등이며, 종합보장형의 경우 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 각 2천만만원, 말기간질환과 말기신부전증은 각 1천만원입니다. 


 

NH농협생명 환급받는 NH건강보험 가입 나이는 0세부터 업계 최고 수준인 70세까지 입니다. 질병 및 재해로 50% 이상 장해를 입거나 암보장형은 암 진단 시 종합보장형은 암 진단 외 추가로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간질환 및 말기신부전증 진단 시 보험료 납입이 면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