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신한저축은행 참신한직장인대출 정보.

어려운 시기에 취업을 하셨다면 큰 행운을 잡았습니다. 아니 그 동안 고생하신 노력의 대가를 받으셨다고 해야겠네요. 이제 인생의 시작이라 생각하시고 노력하는 직장생활하시기 바랍니다.



부모님에게 경제적으로 자립의 시기에 자금이 필요할 때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직장인 새내기들을 위한 신한저축은행 대출 상품 ‘참신한직장인대출’에 대한 정보를 드립니다.



신한저축은행 대출 상품 참신한직장인대출은 이제 회사를 갓 입사한 3개월 이상의 급여소득자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3백만원부터 최고 2천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저축은행 대출 상품 참신한직장인대출의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이 있으며 최저 9.9%에서 최고 24,9%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1년에서 최고 5년까지 1년단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 신한저축은행 대출을 알아보기 전에 미리 확인할 사항은 첫째 나의 신용등급이 몇 등급인지 꼭 확인하시고 나의 소득이 얼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만 참신한직장인대출의 대상과 한도가 확인 되기 때문입니다. 



신한저축은행 대출 상품 참신한직장인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어 대출기간, 상환방법에 대한 계획을 철저히 세워 대출을 신청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신한저축은행 대출 관련 홈페이지나 참신한직장인대출 전담 콜센타 1800-3651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