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엠지텍, 듀얼 블루투스 이어폰 “맘모스(MAMMOTH)” 추천

블루투스 이어폰과 외장하드 제조사 엠지텍에서 완전 무선 듀얼 블루투스 이어폰 ‘맘모스(MAMMOTH)’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엠지텍, 듀얼 블루투스 이어폰 “맘모스(MAMMOTH)” 추천>

맘모스는 블루투스 이어폰 최초로 볼륨 조정 버튼과 360도 회전 이어헤드를 가진 이어폰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귀에 딱 맞는 크기이거나 귀걸이 형태로 최소화, 슬림화를 내세웠다면 맘모스는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 이미지를 탈피하여 다양한 기능과 베터리 성능, 컨트롤 기능, 듀얼 기능을 추가되었습니다.


엠지텍 듀얼 블루투스 이어폰 맘모스는 귀걸이형 형태로 쉽게 빠지지 않으며 생활 방수를 지원하여 운동시에도 착용하기 용이하며, 이어폰 자체에 볼륨조절 버튼과 곡 컨트롤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한편 고성능 사운드 칩셋과 9mm 유닛을 내장하여 풍부한 사운드를 보여주며, 3중 안테나 설계와 블루투스 4.2 버전을 지원하여 끊김 없는 음악재생과 통화가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맘모스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360도 회전 헤드는 양쪽을 사용하거나 한쪽을 사용하였을 때 이용자가 편한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이어폰 자체 베터리 용량이 높아 싱글 사용시 약 10-12시간, 듀얼 사용시 약 7-8시간 사용(음량 20~30% 사용기준)이 가능합니다. 특히 전용 충전 케이스 필요 없이 마이크로5핀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해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합니다.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맘모스(MAMMOTH)의 활용성을 보여주는 보도화보는 신인모델 오민지 양의 자연스러운 맘모스 이어폰 착용샷으로 촬영 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엠지텍 홈페이지(http://www.mgte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