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KDB생명보험, KDB 더쎈암보험 추천···암 진단금 최대 2억 보장

KDB생명보험이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고액암이 아니더라도 가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암 보장범위를 제공하고 높은 암 진단금으로 최대 2억원까지 통 크게 보장하는 ‘(무)KDB 더쎈암보험’을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KDB생명보험, KDB 더쎈암보험 추천>

이 (무)KDB 더쎈암보험은 ‘높은 보장금액을 원하는 계약자를 위한 암보험’을 콘셉트로 일반암 보장을 특화 했습니다. 일반암 치료비가 주요 10대 암 치료비 중 70% 이상을 차지한다는 통계를 반영해 개발되었습니다.


KDB생명보험 (무)KDB 더쎈암보험 가입 시 건강자금형을 선택하면 10년마다 지급되는 건강관리자금을 통해 목적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생활비 받는 암특약에 가입하면 설계에 따라 최대 2억4,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을 각각 최대 1억 원씩 추가로 보장하여 암보험 하나로 3대 질병 모두 보장이 가능합니다. 한편 갱신형 KDB 더쎈암보험 으로 설계할 경우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추천 드리는 (무)KDB 더쎈암보험의 보험료는 남자 40세, 10년만기, 전기납, 암 진단비 1억원(플러스 암보장특약 1,000만원 가입 때)을 기준으로 설계할 경우 보험료는 3만6,650원입니다.


결론적으로 KDB생명보험 (무)KDB 더쎈암보험은 암 치료비뿐만 아니라 간병비, 실직으로 인한 생활비까지 걱정 없이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나만으로도 든든한 암 보험상품으로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