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LG전자,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0MT35)' 추천··맨해튼 미드나잇 디자인 적용

LG전자가 LG 디오스 냉장고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경험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냉장고를 보고 감상하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는 824 리터 용량의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0MT35)'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맨해튼 도시의 야경처럼 깊고 고요한 밤하늘을 표현한 ‘맨해튼 미드나잇’ 패턴을 외관 디자인에 적용 품격 있고 세련된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상냉장 하냉동 타입으로 디오스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융복합 냉장고인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얼음정수기 상단의 터치 패널에서 120ml, 500ml, 1ℓ 중 원하는 용량을 선택한 후 레버를 누르면 용량만큼 출수되는 정량 급수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또한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의 ‘3단계 안심정수필터’ 시스템을 통해 물 속의 중금속, 잔류염소, 냄새 등을 없애주고, 깨끗한 물과 얼음을 바로 먹을 수 있게 했습니다. 이용자가 별도 케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헬스케어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정수기 내 물이 흐르는 유로(流路)를 꼼꼼히 살균해주고 정수 필터와 탈취 필터를 주기적으로 교체해줍니다.


추천 드리는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LG 디오스만의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해 문 전체를 여닫을 때에 비해 냉기 유출을 47% 줄일 수 있고, 간편하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무빙 바스켓'과 매직스페이스를 여닫을 때 자동으로 접히는 '오토 와이드 테이블'을 탑재해 편의성을 향상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