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궐련형 전자담배 KT&G 릴 플러스(lil Plus+) 추천

'총성 없는 전쟁'이라 불리는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 KT&G가 기존 ‘릴(lil)’ 디바이스 후속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KT&G 릴 플러스(lil Plus+)’를 타 회사보다 한 박자 빠르게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궐련형 전자담배 KT&G 릴 플러스에는 히팅 기술 및 청소 기능 등 많은 기능적인 특징을 적용했습니다. 듀얼 히팅 기술을 적용해 전용 스틱에 열이 닿는 면적을 넓혀 전용 스틱을 골고루 가열해 끝까지 부드럽고 균일한 흡연감을 높였습니다. 


한편 궐련형 전자담배 KT&G 릴 플러스에는 히터에 점착된 잔여물을 제거해주는 화이트닝 클린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의 가열 청소 기능보다 편리한 청소시스템을 자랑합니다.



 

또 궐련형 전자담배 KT&G 릴 플러스에는 소프트 코팅을 적용해 부드럽고 섬세한 그립감을 즐길수 있으며, 전원 버튼에는 기기 작동 시에만 은은하게 빛이 나는 '히든 LED'를 채택하는 등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습니다.


추천 드리는 궐련형 전자담배 KT&G 릴 플러스(lil Plus+)의 변화무게는 84g으로 기존 릴(90g) 보다 더 가벼워졌고 색상은 기존 ‘화이트’와 ‘블루’에서 ‘다크 네이비’가 추가되어 총 3종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11만원으로 릴 공식 홈페이지(www.its-lil.com)에서 확인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