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현대해상 굿앤굿여성건강보험 추천··여성전용 보험상품

현대해상이 기존의 종합보험 또는 건강보험에서 담지 못했던 차별화된 담보를 통해 성인여성에게 주로 발생하는 각종 질환을 집중보장하고 직장생활·임신·출산·육아 등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춘 다양한 담보를 제공하는 여성전용 보험상품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현대해상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은 성인여성 주요 암인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등을 보장해주는 여성특정암진단 담보와 여성특정생식기질환보장,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수술, 중증루푸스신염진단 등 각종 여성질환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굿앤굿여성건강보험에는 실손보상을 제공하는 임신·출산질환실손입원의료비(통상분만일수제외) 담보가 신설되어 임신이나 출산 관련 질환에 대비할 수 있게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춘 다양한 보장을 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현대해상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은 경추·흉추·요추 골절진단보장, 추간판장애수술, 척추상해질병입원일당(13일) 등을 통해 직장생활 또는 육아 중에 흔히 발생하는 척추·골절질환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여성전용 보험상품 현대해상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은 만 20세부터 40세까지의 여성만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20년만기 갱신형으로 최대 100세까지 갱신가능하고 보험료는 30세 기준 월 3만원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