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아이머큐리, 오염물질 잡아두는 ‘자동차 매트 스파이더 매트 추천’

연일 황사와 초 미세먼지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 IT·용품기업인 아이머큐리가 차에 유입된 미세먼지가 흩날리지 않게 잡아두는 자동차 매트 `스파이더 매트(SpiderMat)`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머큐리 자동차 매트 스파이더 매트는 기존 매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강화해 오염 물질을 잡아두는 포집력은 물론, 배출력에 대한 성능을 크게 높였습니다. 


아울러 자동차 매트 스파이더 매트는 쿠션감을 높이기 위해 촘촘한 폴리에스테르와 PVC를 사용했으며, 테두리는 봉재 마감해 내구성뿐만 아니라 매트의 완성도를 최대한 높였습니다. 



한편 자동차 매트 스파이더 매트의 운전석과 조수석에는 스파이더 매트의 엠블럼을 넣어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스파이더 매트는 아이머큐리의 제조 방법에 따른 특허(제10-1835953호)를 취득, 매트의 원천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추천 드리는 아이머큐리 자동차 매트 스파이더 매트의 현재 적용 가능 차종은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W213), BMW 5시리즈(G30), 제네시스 G80, 현대차 코나, 기아차 스토닉 5종입니다. 이어서 4월 말에는 쌍용 렉스턴 스포츠·G4 렉스턴·티볼리, 현대 그랜저 IG, 기아 쏘렌토 등 5개 차종 전용 매트도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