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2종 추천·충전식 기프트카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H&B스토어 ‘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전국 매장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편리한 결제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어 선물로도 유용한 충전식 기프트카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2종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충전식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카드형 상품권으로,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해 현금처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CJ ON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기프트카드를 등록하면 모바일 결제 수단인 앱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2종은 매장에서 신규 기프트카드에 한해 1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만원 단위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는 방법과 사용하던 카드에 추가 충전을 원할 경우에는 CJ ONE 모바일앱을 통해 5,000원부터 충전해 재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충전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기프트카드 2종은 올리브영의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녹색’과 '주황색'으로 각각 제작되어 단순 결제 수단에서 나아가 ‘소유하고 싶은 카드’, ‘선물하고 싶은 카드’로 적당한 충전식 기프트카드입니다.



추천 드리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중 녹색 카드는 올리브영이 지향하는 쇼핑 놀이터의 콘셉트를 시각화했으며, 주황색 카드에는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의 아이콘을 충전식 기프트카드 디자인에 녹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