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KB손해보험, KB The간편한 골든라이프건강보험 추천··시니어 전용 건강보험

합리적인 상조서비스와 갱신 부담 없이 주요 보장을 받을 수 있어 든든한 노후생활을 원하는 고연령층을 위해 KB손해보험이 기대 수명이 높아짐에도 불구하고 보험 가입 기회는 부족한 보험 가입희망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시니어 맞춤형 보험 ‘KB The간편한 골든라이프건강보험’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KB The간편한 골든라이프건강보험은 고령화 시대를 맞이해 80세 이후 직면하는 보장절벽 현상을 대비하고 노년을 든든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상해사망·후유장해·암진단 등의 기본 보장은 물론 중장년층 니즈가 높은 골절진단수술·상해수술·보이스피싱손해 등도 최대 85세까지 가입할 수 있게 했습니다.


KB The간편한 골든라이프건강보험은 가입 후 100세까지 갱신 없이 보장되며, 치아 담보에 대해서도 75세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골절진단비의 경우 등급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골절수술은 최대 3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KB The간편한 골든라이프건강보험은 노인을 위해 나이가 많거나 질병 이력이 있어도 손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간편심사형(1종) 선택시 3개월 내 의사의 검사 소견 여부, 2년 내 입원과 수술 이력, 5년 내 암 진단과 치료 이력 등 3가지만 확인하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 질병 이력이 없는 가입희망자는 일반심사형(2종)을 선택하면 간편심사형(1종)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KB The간편한 골든라이프건강보험은 중도환급금을 통해 노후자금도 지원됩니다. 중도환급형 가입 후 80세까지 생존 시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골든라이프 축하금을 확정 지급됩니다.(단 골든라이프 축하금은 80세 시점 계약해당일에 보험료를 완납하고 계약유지 시 지급)



여기에 KB The간편한 골든라이프건강보험에 가입하면 `상조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현물형 서비스로 상해 및 질병사망(체증형)담보를 가입하면 물가가 상승하더라도 계약 당시 서비스 수준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가입자가 원할 경우 보험금으로도 지급 해줍니다.


추천 드리는 KB손해보험 KB The간편한 골든라이프건강보험의 가입나이는 중도환급형이 50세에서 최대 75세까지 만기환급형이 50세에서 최대 85세까지이며 만기는 100세까지입니다. 60세 가입자가 간편심사 및 만기환급형으로 10년납 기본플랜 가입 시 월 보험료는 남자 2만 3천원, 여자 2만 9천원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