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무)KDB다이렉트 새로운 정기보험 출시 정보.

KDB다이렉트은 최근 재해사망과 질병사망을 포함한 일반사망을 보장하는 기본형(일반보장형)과 재해사망 시 일반사망 보험금의 2배를 보장하는 보장강화형으로 구성된 ‘(무)KDB다이렉트 새로운 정기보험(무해지환급형)’을 출시했습니다.



KDB다이렉트 새로운 정기보험은 KDB생명에서 온라인 생명보험 최초로 정기보험에 무해지환급형을 적용한 상품입니다.  


KDB다이렉트 새로운 정기보험은 재해사망과 질병사망을 포함한 일반사망을 보장하는 기본형(일반보장형)과, 재해사망 시 일반사망 보험금의 2배를 보장하는 보장강화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무해지환급형을 선택하여 보험료 부담을 최소한으로 할 수 있습니다. 



KDB다이렉트 새로운 정기보험 가입금액 1구좌(=1,000만원)기준, 일반사망보험금 1억, 재해사망보험금 2억을 보장하고, 보험료 납입기간 중 재해 또는 재해 이외의 동일한 원인으로 장해지급률 50%이상의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하고 보장을 지속해주는 납입면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KDB다이렉트 새로운 정기보험은 정기보험보다 저렴한 KDB다이렉트의 정기보험 상품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무해지환급형으로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한 단계 낮춘 것도 특징입니다. 일반보장형의 경우 40세 남성, 20년 납, 80세 만기, 사망보험금 1억원 기준으로 순수형 대비 무해지환급형 상품의 약 27% 저렴한 8만6,600원 정도의 보험료입니다.


KDB다이렉트보험은 출범 이래로 4년 연속 온라인 생명보험 누적판매 1위를 기록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세인 온라인 생명보험시장을 선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