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퓨마 스트랩 샌들 리드캣 선보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퓨마가 올 여름을 겨냥해 스포티한 감각과 쿠션감을 주어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스트랩 샌들 ‘리드캣(LEADCAT YLM)’을 최근 선보였습니다.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샌들이 올 여름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최근 선보이는 스포츠 샌들은 단순한 기능성을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할 수 있도록 스트랩 샌들의 형태로 디자인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퓨마에서 선보이는 스트랩 샌들 리드캣은 ‘스트리트 패션’ 감각을 더했으며, 기능을 넘어, 유니크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스트랩 샌들 리드캣은 오는 오늘부터 전국 퓨마 매장 및 퓨마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퓨마 스트랩 샌들 리드캣은 올 여름 주목 받고 있는 굽이 두툼한 플랫폼 디자인으로 청키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이 더해져 투웨이(two-way)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퓨마 스트랩 샌들 리드캣의 메인 컬러인 블랙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 좋고, 맨발에 착용해 시원함을 강조하거나 다양한 색상의 양말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랩 샌들 리드캣은 장시간 착용해도 발등에 무리가 가지 않는 소프트한 라이닝과 탈부착이 가능한 뒤축 스트랩으로 상황에 따라 슬라이드와 샌들 형태로 모두 착용이 가능합니다.



퓨마 스트랩 샌들 리드캣의 컬러는 블랙, 블루, 화이트 총 3가지로 선보이게 됩니다.  스트랩 샌들 리드캣의 가격 또한 합리적으로 69,000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