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브리츠, 강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브리츠, 작지만 강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Z-JT70' 출시>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가 작지만 강력한 저음과 향상된 배터리로 편리함을 더한 포터블 스피커를 선보였습니다. 휴대성과 사운드를 모두 충족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Z-JT70' 모델입니다.



브리츠가 새로 선보인 BZ-JT70 80x80mm인 크기가 작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심플하고 견고한 외형으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핸드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있어 손목에 연결해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Z-JT70는 작지만 크기 대비 매우 뛰어난 사운드로 야외에서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해 튜닝된 40mm 크기의 프리미엄 스피커 유닛을 사용, 휴대용 스피커 이상의 박력 있는 사운드를 냅니다. 힘이 넘치는 저음은 물론이고, 중고음 대역에서도 충분한 음량으로 공간을 채우기 때문에 여러 명이 함께 음악을 감상하기에도 적당합니다.



블루투스 4.1+EDR 모듈을 내장,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전송 거리인 약 10미터 범위 내에서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합니다. 한편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Z-JT70 1,8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사용해 최대 18시간까지 쓸 수 있습니다.


MP3 파일이 담긴 마이크로SD (TF) 메모리카드를 측면 슬롯에 끼우면 별도의 장치가 없어도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메모리카드 재생 기능도 갖췄습니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의 옆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 볼륨을 조절할 수 있으며, 재생/일시정지 등 기본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한편 브리츠,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Z-JT70은 회사, 관공서, 단체의 로고나 특정 문구 등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판촉/홍보 또는 기념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랙, 블루, 레드 등 세 가지 컬러가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가격은 22,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