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삼성전자, 2018년형 스마트워치 ‘기어 스포츠’ 추천

삼성전자가 ‘삼성 헬스’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활용해 체계적인 맞춤형 건강 관리가 가능하며 기타 다양한 일상 생활에 최적화된 2018년형 스마트워치 ‘기어 스포츠’를 최근 국내에서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삼성전자, 2018년형 스마트워치 ‘기어 스포츠’ 추천>

스마트워치 기어 스포츠는 5ATM 방수 등급을 인증 받아 수영 물놀이 샤워 세차 등 다양한 레저 활동과 일상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워터락 모드’를 설정하면 물살에 의한 터치도 방지해줍니다.


섭취한 칼로리를 기어 스포츠에 입력하면 운동을 통해 소모한 칼로리와 비교해 칼로리 밸런스를 알려주며, 걷기, 달리기 등의 운동을 자동으로 인식해 운동 시간과 칼로리 소모량 등의 정보를 기록해줍니다. 또 실시간으로 심박수를 측정할 수도 있는 스마트워치 입니다.



스마트워치 기어 스포츠는 다양한 워치 페이스와 20mm 규격 표준 스트랩의 호환으로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 삼성전자의 노트북과 가상현실(VR)기기를 조작하는 용도로 쓸 수도 있으며 사물인터넷(IoT) 생활가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삼성전자 2018년형 스마트워치 기어 스포츠는 블랙, 블루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블루투스 버전만 출시됩니다. 가격은 된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29만9,000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