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중형 세단 2018 폭스바겐 파사트 GT 추천

수입 중형 세단의 강자인 폭스바겐이 ‘디젤게이트’ 이후 2년여 만에 신형 플랫폼인 MQB(가로 배치 엔진모듈 매트릭스) 플랫폼을 바탕으로 편의 및 안전 사양이 대폭 보강된 유럽형 모델 중형 프리미엄 세단 2018 폭스바겐 파사트 GT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2018 폭스바겐 파사트 GT는 까다로운 국내 프리미엄 세단 시장의 이용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MQB 플랫폼을 바탕으로 훨씬 넓어진 실내 공간을 확보하는 등 편의·안전 사양들이 대폭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특히 휠 베이스가 기존 7세대 유럽형 모델 대비 74mm 늘어나 넉넉한 뒷좌석 레그룸을 갖추면서 주행안정성도 높였습니다. 


아울러 보행자가 도로변에서 갑자기 나타났을 때 경고와 긴급제동을 보조해주는 모니터링 시스템이 국내 폭스바겐 모델 중 최초로 적용되어 중형 세단 2018 폭스바겐 파사트 GT는 고급스러운 디자인뿐 아니라 안전 사양이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레인 어시스트가 결합된 기능으로 저속(약 0~60km/h) 주행 시 앞 차량과의 간격을 유지하고 차선 유지를 보조하여 교통 정체에 따른 운전자의 스트레스를 줄여는 트래픽 잼 어시스트도 2018 폭스바겐 파사트 GT에는 기본으로 탑재되었습니다.


여기에 중형 세단 2018 폭스바겐 파사트 GT는 기존의 아날로그 계기판을 대체한 12.3인치 인터랙티브 TFT 디스플레이가 폭스바겐 모델 중 최초로 적용되고 주행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적용되었습니다.


추천 드리는 중형 세단 2018 폭스바겐 파사트 GT에는 동급 모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앞 좌석 통풍 및 운전석 마사지 시트가 장착되며, 스티어링 휠 히팅 기능, 파워 트렁크와 이지 오픈 기능, 에어리어 뷰 등으로 프리미엄 세단에 걸맞은 최상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