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신한금융투자,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 추천··토스(Toss) 앱 이용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는 해외 종목을 환전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원화로 환산된 가격으로 종목을 확인하고 매매가 가능한 주식거래를 ‘토스(Toss)’ 애플리케이션에서 한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살 수 있는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가 매매하는 해외 주식을 토스 앱에서 복잡한 절차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구글, 아마존, 애플 등 주요 해외 주식 20종을 최소 한 주 단위부터 매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환전 후 전용 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미국 시장이 개장되는 야간에 주문을 진행했으나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국 시간 오전 8시에서 오후 9시까지 원화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국 거래소가 개장할 때 한번에 주문됩니다. 향후 중국, 베트남 등 주식 매매 가능 국가와 종목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계좌 탭에서 신한금융투자 CMA 계좌인 '주계좌 플러스'를 개설해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토스를 아직 다운로드 받지 않은 가입희망자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토스 앱 다운로드 받은 뒤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추천 드리는 토스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24시간 해외주식 나이트데스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쉽고 간편한 금융 서비스를 통해 가입자들의 살림을 불리는 금융 생활을 누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