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한샘 진공블랜더 오젠 2세대 추천··봄철 건강관리 춘곤증 극복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미리 주스를 만들어 진공해 보관하면 최장 일주일까지 신선한 상태가 유지되어 바쁜 아침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주스를 봄철 건강관리와 춘곤증 극복에 도움이 될 한샘 진공블랜더 오젠 2세대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한샘 진공블랜더 오젠 2세대는 인기 예능 ‘효리네 민박2’에서 채소 다지기를 능숙하게 사용해 눈길을 끌었던 소녀시대 윤아를 광고모델로 발탁했습니다. 


한샘 진공블랜더 오젠 2세대는 최신 주방 가전 트렌드에 맞춰 금속 색상과 사각형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분쇄할 때 용기 내부를 진공상태로 만들어 재료와 공기의 접촉을 차단해 원재료의 영양소와 맛을 그대로 살려줍니다.



기존 1세대 대비 한샘 진공블랜더 오젠 2세대는 5단계 추가된 15단계 속도조절이 가능하여 블렌딩 용도에 따라 더욱 더 미세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역류방지기능을 강화하여 재료가 분쇄되는 동안 내용물의 역류를 방지해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추천 드리는 한샘 진공블랜더 오젠 2세대에는 LED등 깜빡임 기능을 적용해 이용자가 눈으로 분쇄 속도와 진공 상태를 볼 수 있게 했습니다. 한편 이번 오젠 2세대는 최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China Import and Export Fair) ‘Canton Fair 2018’ 에 출품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