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삼성전자, 삼성 무풍에어컨 슬림 추천··냉방·제습 더 강력해져

무풍 에어컨 인기에 힘입어 이용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라인업을 확대해 삼성전자가 ‘무풍 냉방’ 기술에 공기청정·제습 등 심플한 디자인을 접목한 ‘삼성 무풍에어컨 슬림’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삼성 무풍에어컨 슬림은 바람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3중 바람 날개'를 적용해 회전 냉방으로 희망온도에 빠르게 도달시킨 뒤 약 22만5천개의 '마이크로홀'을 통해 실내에 냉기를 균일하게 전달합니다.


또한, 삼성 무풍에어컨 슬림의 전 모델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이며, ‘무풍 냉방’ 모드일 때는 일반 모드와 비교해 최대 80%까지 전기 사용량을 아낄 수 있습니다.  



삼성 무풍에어컨 슬림은 바람세기·설정온도 등 사용자가 선호하는 사용 패턴과 온도·습도 등 실내외 환경 정보를 학습해 최적의 운전 모드로 스스로 전환하는 ‘인공지능 쾌적 모드’가 특징입니다. 이는 비교적 기온이 높지 않은 아침 시간대에는 무풍 냉방으로 운전하다가 가장 더운 한낮에는 터보풍 냉방 모드로, 수면 시간에는 무풍 열대야 쾌면 모드로 자동 전환되는 방식입니다.


아울러 삼성 무풍에어컨 슬림은 장마철에 하루 최대100리터까지 대용량 강력 제습이 가능하며, 덥지는 않지만 습한 봄이나 초여름 날씨에 유용한 '무풍 제습'기능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삼성 무풍에어컨 슬림은 화이트 한가지 색상으로 냉방면적 기준 52.8㎡와 58.5㎡ 2가지고, IoT(사물인터넷) 기능 탑재 여부 등에 따라 총 6가지 모델로 선보였습니다. 가격은 벽걸이형 무풍에어컨이 포함된 홈멀티 세트 기준 199만9,000원에서 234만9,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