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AIG손해보험 (무)AIG 참 똑똑한 암보험 추천··나만의 5대 암 진단비 선택

AIG손해보험이 핵심 보장을 직접 선택하고 합당한 보험료 지불을 원하는 가입자의 필요조건만을 찾아내서, 암 치료를 마주하게 되는 현대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수 있는 '(무)AIG 참 똑똑한 암보험'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AIG손해보험 (무)AIG 참 똑똑한 암보험은 복잡한 암보험에 지친 가입자들을 위해, 가입자가 가장 원하는 진단비 보장 중심으로 암 질환 5가지에 대해 집중 설계되어 일반암 진단비 최대 5천만 원, 유사암 진단비 최대 5백만 원 보장을 주계약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AIG손해보험 (무)AIG 참 똑똑한 암보험의 '나만의 5대암 진단비'라는 특약을 통해 8가지 암 질환 중 가입자가 원하는 5가지 암 질환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는 가족력 등의 이유로 특정 암 질환에 대해 집중적으로 보장받고 싶어하는 가입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것으로, 취사선택이 가능한 8대 암은 위암, 간암, 폐암·후두암, 심장암, 대장암·소장암, 담낭·담도암, 신장암, 입술·구강·인두암 등 가입자의 니즈가 가장 큰 8대암을 선별해 구성되었습니다.


AIG손해보험 (무)AIG 참 똑똑한 암보험의 가입자가 선택한 5대 암에 대해서는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5,000만원의 진단비를 받을 수 있고 선택한 5대 암 중 하나로 진단이 확정되면 주계약의 일반암 진단비와 합산해 최대 1억원의 진단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무)AIG 참 똑똑한 암보험 나만의 5대 암 진단비 외에도 이차 암과 고액 치료비 암 진단비, 암 수술비, 암 직접 치료비 인원 일당, 항암방사선 약물치료비, 암 사망 등 암 치료 시 가장 필요로 하는 보장들이 특약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추천 드리는 AIG손해보험 (무)AIG 참 똑똑한 암보험의 가입 연령은 20세부터 60세까지이고, 보험 기간은 10년으로 자동갱신을 통해 최대 9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