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3멀티 패키지 추천··실외기 1대에 에어컨 3대를 동시에

삼성전자가 변화하는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시대에 맞게 실외기 1대로 무풍에어컨 3대를 연결해 거실·침실·자녀방 등에서 온가족이 무풍냉방을 즐길 수 있는 ‘무풍에어컨 3멀티’ 패키지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3멀티 패키지는 최근 방마다 에어컨을 두고 이용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정당 에어컨 보유 대수가 늘어나는 반면, 아파트의 한정된 실외기 설치 공간 때문에 에어컨 여러 대를 설치하기 불편하다는 점에 착안해 만들어진 새로운 솔루션입니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3멀티 패키지는 고성능 실외기 1대만 설치하면 스탠드형 에어컨 1대(냉방면적 52.8㎡)와 벽걸이형 에어컨 2대(각 18.7㎡)까지 총 3대 무풍에어컨을 연결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비용·공간·시간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이전에는 홈멀티용 실외기 1대에 스탠딩 에어컨 1대와 벽걸이 1대까지 최대 2대까지 연결이 가능했습니다. 이에 무풍에어컨 3멀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일반적으로 실외기 1대를 추가 설치할 때 앵글·배수펌프 등 많게는 30만원까지 드는 추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3멀티 패키지를 희망하는 구매자를 위해 설치 전문인력이 가정에 사전 방문해 아파트 구조, 베란다 확장 여부, 배관 위치, 차단기 용량 등 주거 환경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설치 가능 여부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희망자는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 ‘사전 설치가능 진단서비스’를 신청하면 됩니다.


추천 드리는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3멀티 패키지의 가격은 기능과 구성 등 에어건 사양에 따라 314만원에서 374만원으로 책정했습니다. 한편 함께 출시된 벽걸이형 에어컨 2대와 실외기 1대만 설치하는 '무풍에어컨 벽걸이 멀티' 패키지 가격은 180만 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