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MG손해보험, NEW 한지붕 상해종합보험 추천

최근 지진을 포함한 여러 사고를 계기로 언제 어디서 닥칠지 모르는 일상 속 위험에 대한 두려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MG손해보험이 개인의 상해보장은 물론 가정과 사업장의 위험까지 보장하는 ‘NEW 한지붕 상해종합보험’을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MG손해보험 NEW 한지붕 상해종합보험은 주택과 사업장의 재산보장을 강화해 지진, 화재 등의 재해로 손해 발생 시, 부담 없는 보험료로 가입금액 내에서 실제 피해금액을 모두 보장합니다.


특히 MG손해보험 NEW 한지붕 상해종합보험은 주택화재임시거주비, 가족화재벌금 등의 담보를 통해 핵심보장을 보완했으며, 사업주배상책임 담보를 강화해 가정의 안전뿐만 아니라 사업주의 위험까지 보장합니다.



아울러 NEW 한지붕 상해종합보험은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도난과 배상, 지진, 상해, 구직급여, 가전제품수리 등 다양한 위험도 맞춤 보장합니다. 상해입원비·수술비, 외모특정상해수술비 등 상해 관련 보장을 폭넓게 운영하며 실직 시에는 구직급여지원금을, 상해 사망 시에는 유족연금을 지급해 일상 속 생활 리스크도 보장합니다.


추천 드리는 MG손해보험 NEW 한지붕 상해종합보험은 납입지원 특약으로 상해 50%이상 후유장해 시 기납입 보험료뿐 아니라 향후 납입할 보험료까지 모두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