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에이원, 리안(Ryan) 신생아 침대 ‘드림콧’(Dream cot) 추천

에이원은 아이와 엄마, 모두가 행복한 육아 환경을 위한 유아용품 종합 브랜드 리안(Ryan)이 유모차의 기능과 디자인을 향상시켜 리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한 신생아 침대 ‘드림콧’(Dream cot)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드림콧은 신생아 시기부터 돌 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침대로 부모와 아이가 한 침대에서 자는 수면 방식인 '코슬리핑(Co-sleeping)' 아기 침대로, 측면에 위치한 사이드 오픈 패널을 이용해 부모 침대 옆에 나란히 밀착시켜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따라서 리안 신생아 침대 드림콧은 밤 중 수유나 아이가 잠에서 깼을 때 부모가 바로 옆에서 케어 할 수 있어 아이와 부모 사이의 유대감을 강화시키고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독립된 수면 공간을 보장해 엄마 아빠의 뒤척임에 아이가 깨거나 눌릴 위험이 없어 온 가족의 안전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에서 성장이 가능 합니다. 



아울러 리안 신생아 침대 드림콧은 6단계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춰 각 가정의 침대 높이나 부모의 신장에 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 침대 양쪽의 높낮이도 다르게 조절할 수 있어 수유 후에는 아이의 머리 쪽을 다리 쪽보다 높여 역류성 구토로 인한 질식 위험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리안 신생아 침대 드림콧은 성인보다 체온이 높은 아이가 쾌적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통기성 높은 메쉬 소재를 적용했으며, 침대 가드는 세탁이 용이하도록 탈부착이 가능해 위생적입니다. 독립 브레이크가 탑재된 4개의 바퀴 덕분에 침실이나 거실 등 필요에 따라 간편하게 옮기고 고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