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흥국화재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 추천··95세 이상 치매 발병시 가입금액 5배 보장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화재는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으로 가입하면 보험료 납입기간 내 해지 시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일반적인 치매보험보다 보험료가 저렴하고 간편심사로 가입 가능한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흥국화재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은 경도치매진단비, 중등도치매진단비, 중증치매진단비, 파킨슨병진단비, 알츠하이머치매진단비 등의 보장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흥국화재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은 기억장애로 일상생활중지장이 발생하는 초기치매단계부터 자아인식이 없고 누워서 생활해야 하는 중기이상 치매단계까지 모두 보장하고 뇌손상·운동기능장애도 보장이 가능 합니다. 



유병자 고객의 보험가입 장벽을 낮춘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은 1년 이내 치매 또는 경도이상의 인지기능장애로 진찰·검사를 통해 추가 검사를 받은 경우나 5년 이내 치매관련 질병이나 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으로 입원, 수술 및 진찰·검사를 통해 7일 이상 계속 치료를 받거나 30일 이상 계속 투약을 받은 경우가 아니면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흥국화재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은 치매관련 보장금액이 85세부터 5년 단위로 100%씩 체증이 되는 체증형보장으로도 가입할 수 있어 95세 이상 치매발병 시 가입금액의 500%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40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85세 만기부터 100세 만기까지 선택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