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다리미계의 롤스로이스‘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스마트(SMART)’ 추천

올해 설립 39주년을 맞은 유럽 다리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위스 가전 업체 로라스타(Laurastar)가 세계 최초로 블루투스 기술을 결합해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는 ‘다리미계의 롤스로이스‘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스마트(SMART)’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스마트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로 스마트폰으로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게 전용 앱을 통해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다리미 전원을 켤 수 있으며, 물 잔여량, 다리미 필터 교체 주기와 보일러 청소 주기에 맞춰 알림을 표시해 줍니다. 


한편 스마트의 센스 스팀 기능을 이용하면 잡고 있는 다리미 핸들의 움직임을 다리미가 감지해 자동적으로 스팀을 분사해 초보자도 스팀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보드의 팬 속도를 4단계로 나눠 세밀한 다림질을 도와주는 등 로라스타 스팀다리미의 주요 기능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또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스마트는 설치와 간단한 다림질, 민감한 소재 다림질 등 스팀다리미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한 전문가 튜토리얼이 탑재되어 있어 바로 사용법 확인이 가능하며, 편리성을 위해 각 버튼마다 음량을 적용했습니다.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스마트는 150도의 초미세 고온 스팀을 이용하여 옷감에 손상을 주지 않고 고기 냄새는 물론 담배·땀 냄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등 살균 효과도 뛰어납니다. 또한 의류 관리기 등에 넣기 힘든 가방과 신발, 커튼 등을 살균하는 데도 유용합니다.



특히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스마트의 보드와 일체로 만들어진 다리미 보관함은 22cm 높이로 더욱 넓어져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며, 다리미판 커버는 옷감이 접히는 위치를 눈금선으로 표시해두어 칼 주름이 필요한 정장바지, 셔츠 등을 초보자들도 쉽게 다릴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추천 드리는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스마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2년 동안 무상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기능에 따라 U·M·I 등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28만에서 448만원까지 프리미엄 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