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신한은행, 신한 첫급여 드림 적금 추천··스텝업 우대금리 적용

사회생활로 받은 소중한 첫 월급으로 목돈마련의 꿈을 꾸게 됩니다. 이에 신한은행이 처음으로 급여를 받는 사회 초년생들이 재테크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적금 가입 시 추가 스텝업 우대금리 이율을 제공하는 신한 첫급여 드림 적금(Dream)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신한 첫급여 드림 적금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새내기 직장인뿐 아니라 급여계좌를 옮겨 신한은행 계좌로 급여를 받는 고객 모두에게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월1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한 1년제 적금상품이다.


신한 첫급여 드림 적금의 기본금리는 연 2%이며,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스텝업(Step-Up)방식으로 우대금리를 적용됩니다. 스텝업 우대금리는 급여이체 누적 실적이 늘어날수록 우대금리도 점점 증가하는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신한 첫급여 드림 적금의 스텝업 우대금리는 급여이체 실적 3개월 달성시 이후 입금 분부터 우대이자율 연1.0%, 6개월 달성시 이후 입금 분부터 우대이자율 연 2%, 9개월 달성시 이후 입금 분부터 우대이자율 연 3.0%를 각각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신한 첫급여 드림 적금은 가입 후 9개월 급여이체 실적 보유 가입자는 다음월 입금 분부터 3개월간은 최고 연 5.0% 이자율을 적용 받는다는 점이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