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은 생각보다 복잡한 내용들이 많고 분석할 정보가 많습니다. 그래서 개인의 가장 합리적인 보험 최적보험플랜을 찾아주는 보험 재테크 서비스 마이리얼플랜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마이리얼플랜 서비스는 무료플랜으로 진행되며, 보험희망자 개인의 수많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내 나이, 성별, 직업, 연봉 등 조건에 맞는 최적의 보험 플랜을 제시해줍니다. 물론 기존에 가지고 있는 보험에 대한 분석도 가능해서 꼭 가져가야 할 보험과 해지해야 할 보험을 정확하게 구분해주는 보험 재테크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마이리얼플랜 서비스는 보험설계사와 고객을 이어주는 플랫폼 비즈니스 이기에 늘 양쪽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립니다. 때로는 여러 경로를 통해서 마이리얼플랜에 대한 의견을 듣는 모니터링 활동으로 보험 재테크를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마이리얼플랜 서비스가 요즘 고객들은 때에 따라서는 보험설계사보다 한 수 위인 경우가 있더라는 것입니다. 병적으로 보험을 싫어한다는 고객들만 제외하면, 이제 많은 고객은 누가 말하지 않아도 어느 정도의 보험이 필수적이며 스스로 잘 알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스로 정보를 습득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변화무쌍한 전문 금융상품인 보험상품을 취급하는 개인비즈니스를 하는 보험설계사라면, 흐름에 대한 식견에 대한 자신만의 표현법이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금 보험의 흐름은 보험 태동기의 교육보험을 시작으로 암 보험 등 단순보험을 넘어 종신보험과 연금보험 및 변액 상품 유행이 지나간 상황입니다. 종신보험은 연금이나 저축으로 둔갑돼 시장의 마지막을 불태웠고, 이후 아직 정확히 대세라고 볼 수 있는 개념은 완전히 부각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여전히 한두 단계 이전에 먹혔 던 이야기인 가장의 책임을 한다거나 수익률을 부각하는 개념에는 더 이상 공감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을 자세히 관찰해보면 많은 사람이 의료실비를 기본으로 하고 싶어 합니다. 의료실비 보험은 낮은 수수료의 보험이지만 오히려 보험설계사의 노동력을 더 필요로 하기 때문에 팔려는 자와 사려는 자가 부딪힙니다. 이런 흐름은 넉넉하지 못한 가계의 곳간 탓이기도 하지만 과거 무거운 보험을 학습한 고객들이 기본적으로 가벼운 보험을 선호하는 경향으로 방향이 돌아 섰습니다.
의료실비를 기초로 한 작은 보험은 어찌 보면 보험설계사의 양보를 요구하는 상품이지만, 가벼운 보험이라는 개념이 시장에 부흥 한다는 것을 잘 살리면 고객과 보험설계사에게는 선 순환을 불러올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가볍고 작은 보험은 시장 매우 설득력 있는 개념입니다. 이 개념이 큰 흐름으로 될 것으로 보는 것에 동의한다면 보험설계사는 많은 수의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알맞은 보험 재테크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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