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KB모바일 SOHO 신용대출 및 KB모바일 SOHO 보증서대출 상품정보.

KB국민은행은 비대면 상품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모바일 전용 기업대출 상품 KB모바일 SOHO 신용대출 및 KB모바일 SOHO 보증서대출을 신규 판매 합니다. 대출신청을 위해서는 가까운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KB기업인터넷 뱅킹을 가입하고, 모바일 기기 앱스토어에서 KB스타 기업뱅킹 앱을 설치하면 대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KB모바일 SOHO 신용대출은 국민은행 신용등급 4등급 이상 및 연소득 금액 2,000만원 이상인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KB모바일 SOHO 보증서대출은 신용보증재단중앙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보증서 발급부터 대출신청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보증서 대출예정금액 범위 내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KB모바일 SOHO 신용대출 및 KB모바일 SOHO 보증서대출 상품 출시로 인해 국민은행을 거래 중인 개인사업자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이동 중에도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만으로 간편 대출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대출 진행사항, 대출 여부도 수시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KB모바일 SOHO 신용대출 및 KB모바일 SOHO 보증서대출은 비대면 채널을 확대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긴급 운영자금이 필요한 거래고객에게는 저리의 은행자금을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는 목적으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장기적으로는 시장환경을 반영해 다양한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편리한 대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