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국민은행 kb매직카대출에 대한 정보.

요즘 자동차의 옵션이나 기능들이 추가되어 자동차 구입 시 차 값이 많이 올라 여간 부담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차를 현찰로 구입할 능력이 된다면 고민이 필요 없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자동차 딜러들이 권하는 캐피탈을 이용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러나 시중은행들도 좋은 조건의 대출로 많이들 이용하는데 여기에 옵션으로 당행의 카드로 결재를 할 경우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국민은행의 자동차 대출 상품인 kb매직카대출에 대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KB매직카대출에는 신차 구입에 대한 상품과 중고차 구입에 대한 대출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kb매직카대출 신차의 경우는 자동차판매회사로부터 매매계약을 체결하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19세 이상의 면허증 소지자에게 대출가격이 있으며 대출한도는 선수금을 제외한 금액에서 최고 7천만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2∼72개월 입니다.  



국민은행 kb매직카대출 신차대출금리는 최저 3.35%에서 최고 4.50%까지 적용됩니다. 특히 kb매직카대출 장점은 캐시백 서비스가 적용되는데 KB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를 할 경우 대출금액에 따라 0.5∼1.5%까지 캐시백 지급이 됩니다.  


국민은행 kb매직카대출 중고차의 경우는 자동차 판매업자와 경매, 리스 완료 후 구입 등의 매매 계약을 체결하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19세이상의 면허 소지자에게 대출 자격이 있습니다. 그리고 kb매직카대출 한도는 최대 7천 만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2∼72개월까지 입니다.  

 


기타 국민은행 kb매직카대출에 대한 궁금한 정보들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자동차관련 대출을 찾아 들어가면 상세한 사항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