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서브 우퍼 내장 삼성 사운드바 사운드 플러스(+) 출시.

삼성전자는 4월 10일부터 사운드바 본체에 '서브 우퍼(Sub Woofer)'를 내장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는 '삼성 사운드바 사운드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습니다.



서브 우퍼(Sub-Woofer)란 저음용 스피커로 서브 우퍼 앞뒤 스피커의 우퍼로는 인간이 들을 수 있는 최저 음역인 20Hz까지를 플래트하게 재생하는 것은 대단히 어려우므로 우퍼의 재생 능력이 뒤떨어진 최저음역을 커버하기 위해서 특별히 설계된 우퍼가 서브 우퍼입니다. 



사운드바 사운드 플러스는 서브 우퍼를 내장해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으며, 따라서 서브 우퍼로 발생하는 증간소음이 없어 다가구 주택이 많은 한국형 가옥구조에 적합합니다.



사운드바 사운드 플러스는 TV에 바로 걸 수 있어 벽에 구멍을 뚫지 않아도 되고, 원케이블 기능으로 TV와 사운드바 전원을 한번에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사운드바 사운드 플러스는 소리를 스스로 분석해 영화가 나오면 영화모드, 음악이 나오면 음악모드 등 특성에 맞는 다양한 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삼성 사운드바 사운드 플러스(+)는 스피커 하나로 깊은 우퍼음까지 구현했습니다. 내장된 9개 스피커 유닛이 동시에 소리를 내고 측면에서도 균형 잡힌 서라운드 사운드를 냅니다. 서브 우퍼 내장 삼성 사운드바 사운드 플러스 정식 출시 일은 10일로 9일까지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삼성 사운드바 사운드 플러스(+)는 휘어있는 커브드와 일자 디자인의 2종으로 출시됩니다.  커브드 디자인의 ‘HW-MS6501’ 출고가는 69만원이고 일자형 디자인의 ‘HW-MSMS61’ 출고가는 55만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