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노후걱정타파 상해보험 선보여.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는 노후에 발생 가능한 치매 등 100세 유병장수 시대와 더불어 치매 조기 질환 연령이 낮아지면서 이를 대비 할 수 있는 보험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노후걱정타파 상해보험을 선보였습니다.



보험 업계 통계에 따르면 치매 환자 1인당 연간 관리비는 2,032만원으로 연간 노인 부부가구의 소득이 2,580만원임을 감안하면 치매에 걸릴 경우 소득의 대부분을 치매 관리 비용으로 지출해야 합니다.


 

이에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는 중증치매 등의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노후걱정타파 상해보험을 인터넷 가입 전용상품으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최근 중·장년층 치매환자가 늘어나면서 수요가 커진 데 부응한 것입니다.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노후걱정타파 상해보험은 기존에 출시된 상품과 달리 중증치매와 중환자실입원비와 같이 치매와 연관성이 높은 담보만으로 심플하게 구성돼 있으며, 담보 별로도 업계 대비 높은 보장금액을 자랑합니다.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노후걱정타파 상해보험은 인터넷 전용 상품이라 동일 오프라인 담보 대비 최대 15% 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치매보험에 가입하고 싶어도 보험료가 부담되어 망설이던 고객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치매보험의 보험료가 10만원을 상회하는 것에 비해 이 상품은 평균 3~5만원 정도로 매우 저렴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추가적으로 롯데하우머치다이렉트 노후걱정타파 상해보험에 가입 시 상조 회사 A+에셋이 운영하는 효담상조의 장례 지원 서비스를 약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