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블리자드,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팩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블리자드의 클래식 게임에 등장하는, 자신들이 좋아하던 캐릭터를 복귀시켜 달라는 요청과 디아블로3의 장점은 고스란히 살린 액션 RPG '디아블로 3'의 두 번째 확장팩 '강령술사의 귀환'을 선보였습니다. 



블리자드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신규 클래스 강령술사를 비롯해 게임 내 애완동물과 날개 아이템, 추가 캐릭터 칸 및 보관함 탭, 초상화와 깃발, 인장 등의 아이템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블리자드 디아블로3 강령술사는 ‘디아블로2’에 등장했던 캐릭터 네크로맨서를 디아블로3에 맞게 재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네크로맨서는 저주와 시체 소환 등의 기술을 사용하는 흑마법사 개념의 캐릭터로 전작 디아블로2에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습니다.



이미 블리자드는 상당히 긴 시간 동안 PTR을 통해 강령술사를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지역,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아이템 등 기존 직업과 밸런스를 맞추면서도 강령술사만의 특징까지 살리기 위해 다수의 커뮤니티 피드백을 받아 적용까지 거쳤습니다. 특히 강령술사의 귀환은 장착 아이템에서 하나의 세트 아이템 효과에 치중한 모습입니다. 


<블리자드,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게임 플레이 화면>

블리자드,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확장 팩을 구매면 게임 내 애완동물 '뒤틀린 미완의 골렘', 묘실 수호자 날개, 추가 캐릭터 칸 2개, 보관함 탭 2개(PC 버전 전용), 강령술사 초상화, 깃발, 인장, 강조 무늬, 피의 대가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1만, 7,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디아블로3와 '영혼을 거두는 자, 강령술사의 귀환 팩이 모두 포함된 콘솔게임용 디지털 버전은 6만9,000원에 고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