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전북은행 '1st EDU 신용카드' 추천 교육비 최대 10% 할인

가정경제에 높은 교육비가 큰 부담이 된다는 점에 착안해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교육업종 할인과 함께 주요생활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1st EDU 신용카드’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교육비 최대 10% 할인 전북은행 '1st EDU 신용카드' 추천>

이번에 선보인 전북은행 1st EDU 신용카드는 교육업종에서 이용 시 교육비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교육비 할인 외에도 대형마트 월 최대 1만원 청구할인, 외식전문점 월 최대 1만원 청구할인, 커피전문점 10% 청구 할인, 전국 모든 영화관 월 최대 6000원 청구 할인, 놀이공원 입장료 20% 청구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1,000원 청구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6만 5천원(교육비 5만원, 생활할인 통합 1만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st EDU 신용카드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산정 시 할인혜택을 받은 생활할인 업종 이용금액도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돼 이용자가 교육업종 및 생활할인 업종에서 할인혜택을 폭 넓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울러 전북은행은 1st EDU 신용카드 출시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1st EDU카드 발급자를 대상으로 교육업종에서 누적 5만원 이상 이용 가입자에게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하고, 1st EDU 신용카드를 온라인을 통해 발급 시 연회비 100% 캐시백 행사를 진행합니다.


추천 드리는 1st EDU 신용카드 신청 및 출시이벤트에 대한 궁금하신 점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또는 전북은행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