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 추천 종아리 풀어주는 안마의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장시간 선 채로 집안일을 하는 주부들과 하이힐을 신는 여성들, 야외활동과 운동을 즐기는 남녀노소 등 종아리 근육이 뭉치기 쉬운 사람들을 위해 특화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Elizabeth)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는 국내 안마의자 가운데 최초로 종아리 상하 롤링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롤링시스템은 안마의자 다리부 뒤쪽에서 위아래로 움직이는 롤러와 측면부 에어백으로 종아리에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줍니다.


<종아리 풀어주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 추천>

또한 발바닥 부위 앞뒤의 롤러는 뒤꿈치와 앞꿈치까지, 발등 양 쪽의 에어백은 부풀고 줄어듦을 반복해 발 측면부까지 시원하게 주물러 주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입니다. 



따라서 장시간 선 채로 집안일을 하는 주부들과 하이힐을 신는 여성들, 야외활동과 운동을 즐기는 남녀노소 등 종아리 근육이 뭉치기 쉬운 이용자들에게 유용합니다. 또 다리 부위 혈액순환을 촉진해 신체 특정부위가 부어 오르는 부종 등을 예방, 완화하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의 디자인은 단아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측면부에 곡선을 강조했고, 은은한 베이지와 초코브라운 색상의 매치를 통해 어느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그 밖에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에는 어깨 높이와 다리 길이를 감지해 최적의 마사지를 받도록 한 자동체형인식 기능, 등 부위를 따뜻하게 해 포근한 안마를 즐기도록 한 온열 기능, 몸 상태에 따른 맞춤형 마사지를 받도록 적용된 10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 마사지를 받으며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의 궁금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 하시고 구매가격은 240만원, 월 렌탈료(39개월 기준)는 6만9,500원이고 선납금을 지불할 경우 렌탈료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