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NH농협카드, NH올원 LG전자베스트카드(Best Card) 추천··최장 36개월 라이트할부 서비스

NH농협카드가 최근 LG전자와 제휴해 LG전자 라이트할부 서비스와 렌탈료 자동이체 할인을 특징으로 하는 'NH올원 LG전자베스트카드(Best Card)'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NH올원 LG전자베스트카드는 전국 LG전자 BestShop 매장에서 전자제품 결제 시 최장 36개월까지 할부구매가 가능한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1만3,000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할부요금에서 할인이 됩니다. 


라이트할부 서비스란 LG전자 BestShop 매장에서 전자제품을 24·36개월 할부로 결제 시 원금균등상환방식의 확정이자로 청구하는 할부서비스 입니다. 



또 NH올원 LG전자베스트카드로 렌탈료 자동 이체를 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렌탈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은 1만원, 60만원 이상은 1만5천원, 100만원 이상은 2만원이 할인됩니다. 다만 라이트 할부 서비스와는 중복되지는 않습니다.  


이 밖에도 NH올원 LG전자베스트카드는 커피,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가맹점 이용 시 10% 청구 할인혜택과 전국 주요놀이공원 현장할인, CGV 영화관에서 1,000원 현장할인과 1,000원 청구할인을 더해 총 2,000원 할인혜택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NH올원 LG전자베스트카드(Best Card) 발급은 전용 직통전화(1644-4000), 전국 NH농협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모바일 웹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조건 및 카드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https://card.nonghyup.com)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