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미래에셋생명, 간편하게 종신보험 든든한 약속 저해지환급형 추천

미래에셋생명이 그 동안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고령자와 유병자들의 보험료 부담을 낮추고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본인의 종합보장은 물론 자녀에게 자산을 물려주고 싶은 경우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간편하게 종신보험 든든한 약속 저해지환급형'을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미래에셋생명 간편하게 종신보험 든든한 약속 저해지환급형은 과거 병력이나 나이로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가입희망자들도 간편하게 종신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최근 3개월 동안 의사가 재진단이나 검사 소견이 없거나 2년 안에 입원 또는 수술한 기록, 5년 안에 암, 심근경색, 협심증, 뇌졸중증으로 진단이나 입원 또는 수술을 받은 적이 없으면 계약 전 알릴 의무사항을 대폭 줄인 간편 고지 제도를 통해 간편하게 종신보험 든든한 약속 저해지환급형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당뇨나 고혈압약을 복용해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 간편하게 종신보험 든든한 약속 저해지환급형은 금리확정형 종신보험으로 사망 시 최대 3억원까지 사망보험금을 지급하고 특약을 통해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인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등 3대 질병에 대한 보장도 제공하는 등 유병자나 고령자 보험임에도 불구하고 보장 폭이 매우 큽니다. 이 특약은 15년 갱신형으로 최초 갱신 이후 5년 단위로 100세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종신보험 든든한 약속 저해지환급형을 선택하면 납입기간 중 해지환급금은 50%, 10년 무해지 환급형을 선택하면 가입 후 10년 이내 해지 시 0%, 10년 이후부터 납입기간 중에는 50%의 해지환급금을 지급합니다. 이를 통해 보험료는 55세 남성 10년납 기준으로 최대 14%까지 낮췄습니다.  


추천 드리는 미래에셋생명 간편하게 종신보험 든든한 약속 저해지환급형은 사망보험금의 생활자금 전환 기능을 통해 은퇴 이후 연금으로 활용도 가능하며, 사망보험 연금 선지급 옵션을 선택하면 특약에 대한 보장은 유지하면서 사망보험금을 생활자금으로 전환해 연금으로 받는 구조입니다. 이 옵션은 사망보험금을 일부 줄이면서 발생하는 해약환급금을 생활비로 받는 형태로 자녀 학자금, 노후 생활자금 등 목적과 상황에 따라 지급 기간을 5년, 10년, 15년, 20년 이상 중 선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