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미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추천··10분이면 염색 '끝'

최근에는 헤어 컬러도 메이크업처럼 자주 바꾸고 다양하게 연출하려는 이용객들이 늘면서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이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기분과 상황에 따른 헤어 컬러를 모발 건강 걱정 없이 마음껏 연출 할 수 있는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10품목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미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는 ‘애쉬 딥 블루’, ‘애쉬 퍼플’, ‘애쉬 핑크 브라운’ 등 분위기 있는 애쉬 컬러가 가미된 9가지 색상과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리무버’ 1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는 10분 정도 간편한 염색으로 헤어 컬러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신개념 염모제 입니다. 평균 2~3달 유지되는 기존 염색과 달리 1~2주만 지속됩니다. 또 가격은 5,500원, 용량은 50ml 입니다.



따라서 미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는 염료가 모발에 침투하지 않고 코팅되는 형태로 모발 건강에 큰 부담이 없으며, 판테놀과 단백질 추출물이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추천 드리는 미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는는 머리를 감은 후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내고 내용물을 머리에 골고루 발라준 다음 5~10분 후 미온수로 헹구기만 하면 원하는 컬러를 간단히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발이 완전히 마르기 전에는 물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