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삼성전자, 삼성 식기세척기 추천··‘빌트인 식기세척기’ ‘프리스탠딩 식기세척기’

삼성전자가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고 가사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어 4인 이하의 소형 가구에 최적화된 용량과 슬림한 디자인의 삼성 식기세척기 2가지 모델을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삼성 식기세척기는 8인용 단일 용량에 싱크대나 부엌 가구와 일체감 있게 설치할 수 있는 ‘빌트인 식기세척기’, 공간 제약 없이 독립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 ‘프리스탠딩 식기세척기’의 2가지 모델이며, 가격은 모두 690,00원 입니다.   


삼성 식기세척기는 가족이 식기를 쌓아 두지 않고 그때그때 세척하기 가장 적합한 용량으로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기존 세척기 대비 폭을 150㎜ 가량 대폭 줄여 450㎜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삼성 식기세척기는 본 세척 전 물로만 애벌 세척을 하면서 물의 탁한 정도를 감지해 식기의 오염 정도를 파악하고 세척 시간과 물 온도를 설정하며, 자동 열림 건조 기능은 세척 완료 후 문을 자동으로 열고 내부 증기를 빠르게 배출시킵니다.


이 밖에 삼성 식기세척기는 눌어붙은 밥풀이나 양념까지 세척할 수 있도록 돕는 ‘불림’, 누수 발생을 모니터링해 급수를 차단하는 ‘누수방지’, 75℃의 고온으로 기름까지 말끔하게 세척해 주는 ‘고온헹굼’, 식사 시간 중 대화를 방해하지 않는 수준의 저소음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추천 드리는 삼성 식기세척기를 1회 사용할 경우 84원 정도의 전기 요금이 발생하는데 하루에 한 번씩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월 2천520원 정도의 저렴한 전기료가 소모되며, 오목한 밥그릇과 국그릇 등 한국형 식기를 넉넉하게 넣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한국형 바스켓’이 적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