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블루투스 이어폰 형태의 보청기 시그니아 스타일레토 커넥트 추천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가 초기난청자의 가장 큰 진입장벽인 디자인과 편의성을 대대적인 혁신으로 보청기에 대한 이미지가 개선되어 보청기 착용이 꼭 필요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블루투스 이어폰 형태의 ‘스타일레토 커넥트’(Styletto Connect)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난청이 시작되면 소리를 인지하는 뇌신경을 쓰지 않아 청력 손실이 더 빨리 일어나므로 보청기를 제 때 착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보청기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때문에 착용을 꺼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시그니아 스타일레토 커넥트는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선보인 혁신적 보청기로 외형에서부터 기존 보청기와는 차별화된 블루투스 이어폰 형태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휴대용 충전 케이스로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스타일레토 커넥트는 시그니아 보청기 최신 기술이 적용된 하드웨어에 로즈골드 화이트, 로즈골드 네이비, 실버 블랙과 같은 감각적인 색상으로 보청기에 대한 이미지를 높이는데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또한 스타일레토 커넥트에는 일자 막대형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휴대용 충전이 가능하며, 전용 충전 케이스로 30분 급속 충전 시 약 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 충전 시간은 약 3시간입니다.


추천 드리는 블루투스 이어폰 형태의 보청기 시그니아 스타일레토 커넥트는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블루투스로 각종 디지털 기기와 쉽고 빠르게 연동함으로써 전화, 음악, TV 등을 다이렉트 스트리밍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