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USB 탑재된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보셨어요?

동부대우전자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호하며 편의성과 실용성을 모두 중시하는 젊은 감각의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고, 소비자 생활패턴을 반영해 USB 단자를 업계 최초로 탑재한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모델명: KR-L202CXC)를 선보였습니다.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조작부 상단에 USB 충전포트 3개를 탑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저전력 스마트 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입니다.


<USB 충전포트가 탑재된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USB 충전포트가 탑재된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민트와 크림화이트 투톤 컬러로 선보입니다. 부드러움을 강조한 곡선 모서리에 은색 도어손잡이, 조그다이얼, 라운드형 디스플레이 등을 통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복고풍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4가지 자동조리 기능으로 국, 냉장밥, 우유, 야채 등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고, 5단계 출력 조정으로 간편식부터 해동까지 맞춤 조리도 가능합니다. 타이머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어린이 보호 잠금 기능이 작동됩니다.


<어린이 보호 잠금 기능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USB 충전포트가 탑재된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기능적인 면에서도 고급형 제품에만 적용되던 '제로온'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사용자가 제품 사용 후 10분간 아무런 조작을 하지 않고 그대로 두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합니다.



<제로온 기능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3월 미국에서 USB 충전포트가 탑재된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미주, 유럽 등 수출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더 클래식' 냉장고와 패밀리룩 제품으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콤보 스타일 구현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