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조이그라이슨, 파이톤 백 리미티드 에디션 6종 선보여.

뉴욕 핸드백&액세서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GRYSON)이 최고급 이태리산 리얼 파이톤 가죽, 워터 스네이크 가죽으로 한정수량 제작한 고급스러운 백 '리미티드 에디션 6종'을 선보였습니다.



<조이그라이슨, 파이톤 백 리미티드 에디션 6종>

8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너처 모델 나오미와 나일라의 기본 디자인과 시그니쳐 메탈 루프장식을 바탕으로 이태리에서도 손꼽히는 가죽 공장에서 까다로운 공정과 세분화된 염색공정을 수차례 거쳤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이톤 백 리미티드 에디션 6종은 희소성이 매우 높은 리얼 파이톤, 워터 스네이크 소재를 사용해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제작했으며 비늘 하나하나 결이 살아 있어 그 자체만으로 대단히 섬세하고 고급스럽습니다.



나일라, 나오미 각각 리얼 파이톤 민트, 크림 컬러와 워터 스네이크 브라운 컬러로 파이톤 백 리미티드 에디션 총 6총이 출시되며 1번부터 80번까지 제품 내부와 개런티 카드에 고유 넘버링이 각인돼 있어 희소가치를 높였습니다.


조이그라이슨, 파이톤 백 리미티드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6월 1일부터 순차 판매 되며 오프라인 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 백화점 일산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4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조이그라이슨, 파이톤 백 리미티드 에디션 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프리미엄 박스 포장 서비스, 메탈 네임택 이니셜 각인 서비스, 15만원 상당의 고급 주얼리를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