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KEB하나은행 오토론 ‘1Q오토신용대출‘ 1.37%.

KEB하나은행은 자동차·오토바이 구입 고객의 내 차를 갖게 되는 기쁨에 더해 실질적 금융 혜택을 제공 다양한 금융수요 해소를 위한 하나은행 오토론 ‘1Q오토신용대출‘을 최근 선보였습니다.



하나은행 오토론 1Q오토신용대출은 자동차·오토바이 구입자금, 리스 및 렌터카 보증금, 자동차 금융대환 자금 등 다양한 용도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EB하나은행 오토론은 우량 업체 임직원, 공무원, 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필요 자금의 120%까지 최대 1억5,000만원의 넉넉한 한도를 두고 있으며, 대출 기간은 상환 방식에 따라서 최대 5년 이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 7월부터는 하나은행 거래가 없는 고객도 오토론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은행 스마트폰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설치 없이 모바일 웹에서 오토론 한도 조회와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KEB하나은행 오토론 '1Q오토신용대출'과 '1Q오토론' 신규 대출 희망자에게 특별금리, 하나카드 캐시백 서비스, 자동차 정비 할인 쿠폰 등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말까지 진행합니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1Q오토신용대출을 신청한 손님이 하나카드에 가입하고 자동이체 등 부수거래 1개를 추가 신청하면 최저 2.97%(2017년 6월 5일 기준) 수준의 특별 금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자동차 및 오토바이 구입용도로 하나은행 오토론 1Q오토신용대출을 신청 후 하나카드로 대금을 결제할 경우 1.6%의 캐쉬백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저 연 1.37% 수준의 저금리 신용대출을 받아 금융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KEB하나은행 오토론 1Q오토신용대출 캐쉬백 서비스는 국산차·외제차 및 신차와 중고차 구분 없이 결제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됩니다. 하나카드 전용 콜 센터를 통해 캐쉬백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자동차·오토바이 판매사가 자동차, 오토바이 판매업종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 한해 혜택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