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알톤스포츠,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 ‘마코 24D·마코 21’ 추천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 마코 24D>

알톤스포츠가 라이딩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만한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 ‘마코’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특히 단신과 장신에 적합한 두 개 사이즈로 선보여 커플 아이템으로도 적당합니다.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 마코 21>

이번에 선보인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 마코는 구동계에 따라 ‘마코 24D’와 ‘마코 21’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각 150~170cm, 165~185cm까지 탈 수 있는 2개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 마코 24D는 다양한 도로 상태에 맞춰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시마노 알투스 24단 변속기가 적용되었으며, 특히 시마노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탑재해 부드럽고 빠른 제동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 마코 21은 시마노 투어니 21단 변속기와 프로맥스 알로이 V-브레이크를 장착해 가성비를 강조했으며, 카본 소재를 포크에 적용하여 경량화에 성공하고 주행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추천 드리는 알톤스포츠,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 마코 24D·마코 21 2종 모두 케이블을 프레임 내부로 관통시키는 인터널 케이블 루팅 방식을 적용해 외관이 깔끔한 점이 특징으로,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2종으로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