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 주거래우대 자유적금 추천··간단한 우대 조건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가 복잡한 우대조건을 단순화하고 높은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금융상품 '주거래우대 자유적금'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주거래우대 자유적금은 월 최소 1,000원 이상 최대 300만원 한도 내에서 1인 3계좌까지 자유롭게 가입가능 합니다. 이는 1금융권 최고 수준 금리의 적금 상품을 1인당 월 최대 9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울러 케이뱅크 주거래우대 자유적금의 금리는 가입기간에 따라 기본금리 연 2.0%~2.2%에 최고 연 0.6%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최고 연 2.6%(1년제) ~ 2.8%(3년제)까지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주거래우대 자유적금에 적용되는 우대금리는 급여이체 또는 통신비 자동이체 중 택 1, 체크카드 사용(월 20만원 이상) 등 두 가지만 충족하면 최고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케이뱅크 주거래우대 자유적금의 급여이체 인정기준은 50만원 이상의 급여와 함께 월급·급여·수당·보너스 등 급여임을 알 수 있는 단어 또는 가입자의 직장명이 입금 적요에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통신비 자동이체는 케이뱅크 입출금통장 또는 체크카드로 통신 3사(KT, SKT, LGU+)의 통신비 자동이체 설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