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소니 스포츠용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SP700N·WI-SP600N 2종 추천

소니코리아가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에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춘 스포츠용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SP 시리즈 WF-SP700N과 WI-SP600N 2종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소니 스포츠용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SP 시리즈 2종은 세계최초 방수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WF-SP700N과 노이즈 캔슬링 무선 넥밴드 이어폰 WI-SP600N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소니 스포츠용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SP 시리즈 2종 모두 외부 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특히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외부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주변 소리 모드'를 지원해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가벼운 비나 땀이 닿아도 방수가 되는 IPX4 규격을 갖췄습니다.



한편 소니 스포츠용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SP 시리즈 2종에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긴 형태의 이어버드가 장착되었으며, 격렬한 운동을 즐기는 상황에서도 이어폰이 떨어지거나 흔들리지 않도록 아크 지지대를 적용해 안정감 있고 착용감도 한층 더 향상 되었습니다. 또한 깊은 중저음과 부드러운 고음 모두를 구현하는 6mm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높은 수준의 음질을 전달합니다.


아울러 소니 스포츠용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SP 시리즈 2종은 다양한 기기와 연결 가능한 AAC, SBC 블루투스 코덱 지원으로 호환성을 높였으며,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시리 등 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으로 자유로운 스마트폰 컨트롤도 가능해 이용자 편의성도 향상시켰습니다.


추천 드리는 소니 스포츠용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SP 시리즈 2종에는 고성능 배터리가 탑재되어 약 90분간의 완충전으로 최대 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 긴 운동 시간에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급속 충전 기능을 통해 15분 충전으로 최대 60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WF-SP700N'과 'WI-SP600N'은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랙의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24만9,000원, 19만9,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