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아이코스 전용 담배 히츠 그린 징 추천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Metallic Red Edition)’과 아이코스 전용 담배인 히츠의 신제품 ‘히츠 그린 징’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은 아이코스 루비, 메탈릭 블루, 핑크에 이어 네 번째 한정판으로 고급스러운 색상과 재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은 한정 수량 판매되는데 5월 25일부터 전국 5개의 아이코스 스토어, 5월 28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과 일렉트로마트 등에서도 구입가능 합니다.



한편 국내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특별 할인코드를 발급받으면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는 물론 네이비, 화이트를 정가 12만원에서 4만1,000원 할인된 7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별 할인코드는 신규 가입자 외에 이전에 코드를 받았던 기존 이용자도 추가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 전용 담배인 히츠의 신제품 ‘히츠 그린 징’을 전국에 선보입니다. 히츠 그린 징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하며, 6월 7일부터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과 아이코스 스토어, 일렉트로마트에서 4,5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과 아이코스 전용 담배인 히츠의 신제품 히츠 그린 징을 선보인 한국필립모리스는 이용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코스의 보증기간을 제품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기존 6개월에서 12개월로 연장했습니다. 또 더욱 편리한 A/S를 위해 전국 100곳 이상의 서비스 접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