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우리 원 하는 직장인 대출(WOORI WON) 추천

우리은행은 시간적으로 여유롭지 않아 대출 한도를 조회하거나 실제 대출을 받으려는 직장인 대상 비대면 통합 직장인 신용대출인 '우리 원 하는 직장인 대출(WOORI WON)'을 출시해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우리은행 우리 원 하는 직장인 대출은 같은 회사에 6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으며,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직장인 신용대출 입니다.


우리 원 하는 직장인 대출의 한도는 2억원이며, 급여 이체 이용 시 0.3%포인트, 우리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0.2%포인트 등 최대 1.10%포인트의 금리 우대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은 비대면으로 처리되는 직장인 신용대출을 하나로 통합한 대출상품으로 본인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대출 한도와 금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천 드리는 우리은행 우리 원 하는 직장인 대출은 금융 혜택을 확대하고 바쁜 직장인들의 영업점 방문 부담을 줄이는 간편한 프로세스를 통해 대출희망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입니다. 또한 대출한도를 조회자, 대출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5만원), 영화예매권 2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 등 총 1,400명에게 출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