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상식

현대해상 GS25 하이펫 애견보험 추천(반려동물)

GS25는 현대해상과 손잡고 반려동물 치료비 보장 중심의 기존 보험 상품과 달리 배상책임 보장과 장례비 보장에 특화된 반려동물 보험인 '무배당 하이펫 애견보험'을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GS25 하이펫 애견보험은 반려동물이 타인의 신체나 다른 반려동물에게 손해를 입힐 경우 최대 500만원 한도 내 지원하고, 반려견 장례 때 장례비 15만원을 지급합니다.


 

현대해상 GS25 하이펫 애견보험은 지방자치 단체에 반려동물 등록을 완료한 반려견(일부 견종 제외) 중 만 0세부터 6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 연간 보험료는 일시 납으로 1만원입니다.



특히 현대해상 GS25 하이펫 애견보험 가입을 원하는 희망자는 GS25 계산대 입력 창에 전화 번호를 입력한 후 전송 받은 메시지 내 URL에 접속해 자신과 반려견의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를 결제하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합니다.


 

추천 드리는 현대해상 GS25 하이펫 애견보험은 편의점 GS25에 이어 슈퍼마켓 GS THE FRESH에도 가입할 수 있게 내부 프로세스를 정리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프리미엄 반려동물 간식을 자체브랜드로도 선보였습니다.


 

반려동물 인구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반려동물로 인한 타인과의 분쟁 사례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장례 문화도 확산되는 추세로, 반려견 배상책임 보장과 반려견 장례비 보장을 특화 해 여러 보험들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 현대해상 GS25 하이펫 애견보험이 가입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