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2017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한국이 맛과 멋을 느끼세요.

2017 내나라 여행박람회가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2017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지방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발전 도모하고, 박람회를 통하여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여행으로 전환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또한 여행 수요자, 공급자간 정보교류를 통해 기획 확대로 국내관광 활성화와 국민들의 여행욕구 충족을 위한 삶의 질 향상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320여 기관과 업체가 참여한 2017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코엑스 전시장 C홀과 D1홀에서 진행됩니다. C홀에는 주제관과 기획관, 지자체 홍보관, 여행상품관 등으로 조성되고 D1홀에는 지역 특산물이 판매되는 내나라 저잣거리와 여행무대가 설치됩니다. 



특히 2017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는 내나라 저잣거리에는 부산 국제시장 홍보관과 특산물 판매관을 연결하여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전주 풍년제과를 비롯해 경주 황남빵, 진해 벚꽃빵 등 유명 빵집이 참가해 현장에서 직접 시식과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음식과 맛을 소재로 한 방송 트랜드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내나라 여행박람회 주제관에서는 전국의 숨은 맛 집과 음식, 멋진 풍경 등을 관광 콘텐츠들 소개합니다.



2017 내나라 여행박람회 여행객과 여행지를 연결해 주는 플랫폼인 터미널 컨셉으로, 지자체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관람객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전광판도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DID를 활용해 나의 여행 취향을 테스트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나의 여행 취향에 맞는 지자체관을 안내해 관람객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그밖에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한국관광 100선을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개됩니다. 2017 내나라 여행박람회의 입장료는 성인 5,000원이며, 2월 15일까지 티켓몬스터에서 40%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초․중․고등학생, 장애우, 국가보훈 대상자, 기초생활수급자는 무료 관람 입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마지막 날인 오는 19일은 오후 5시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