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2017 봄꽃축제 일정 정보.

오늘은 그 동안 입고 있던 검고 칙칙한 코트를 벗어버려도 춥지 않을 만큼 포근한 아침을 입니다. 무거운 겨울 옷을 벗고 봄을 만끽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봄을 충분히 즐기기 위해서는 아름다운 2017 봄꽃축제 일정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7 봄꽃축제 일정 정보>


대표적인 2017 봄꽃축제 일정과 축제장의 정보들 입니다.

2017 봄꽃축제 일정: 진해군항제 2017

군항도시에서 함께 즐기는 세계최대 벚꽃축제 <진해군항제>가 2017년 4월 1일부터 10일까지 개최 됩니다. 중원로터리에서 전야제, 팔도풍물시장, 예술문화공연 등 주요 행사가 열리고 북원로터리에서는 이충무공 동상에 헌다헌화, 추모대제, 승전행차 퍼레이드가 열립니다. 또한 군항도시의 특성을 살린 '군악의장페스티벌'은 축제기간 중 개최 되는데 군악·의장이 융합된 군대예술 공연으로 군악 대의 힘찬 마칭공연과 의장대의 멋있는 제복에 절도 있는 공연은 진해군항제에서만 볼 수 있는 공연입니다.


2017 봄꽃축제 일정: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2017

전국 유일의 대구 야간벚꽃축제 <별빛벚꽃축제>가 3월25일부터 4월9일까지 개최됩니다. 벚꽃과 별빛축제가 결합하여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아름답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국에서는 제일 먼저 시작되는 벚꽃 행사로 여의도 윤중로 보다 3배 많은 벚꽃나무로 둘러 쌓인 두류산 일대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봄꽃축제 입니다. 아이 주먹만한 왕 벚꽃으로 이루어진 이월드 벚꽃들은 특히 야간에 조명불빛을 받아 오색영롱한 벚꽃으로 재탄생 되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일품입니다. 누구라도 그 벚꽃들 속에 있으면 신세계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7 봄꽃축제 일정: 구례산수유꽃축제 2017

매서운 겨울 바람 속에서 올해도 노오란 산수유꽃이 지리산 자락에서 그 고운 자태를 드러내며 봄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봄의 전령사인 산수유 꽃과 함께 약동하는 새봄의 정취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봄꽃축제가 3월18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됩니다. 매년 산수유꽃이 필 무렵에는 지리산자락에서 고로쇠약수 또한 한창이므로 이 즈음에 국. 내외 관광객을 많이 다녀가곤 한다. 이 축제에서는 산수유 꽃으로 만든 차, 술, 음식 등을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공연, 체험 행사, 불꽃 놀이 등이 펼쳐집니다. 또 지리산 온천 관광지를 비롯해 주변 유명한 관광 명소에서 휴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2017 봄꽃축제 일정: 태안 세계튤립축제 2017

2017 태안 세계튤립축제는 '튤립! 세계를 담다' 라는 주제로 대지위에 각 나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그려집니다. 전체적인 바탕은 대한민국의 멋과 전통을 살려, 방패연을 모티브로 하고 국보 1호인 남대문을 삽입하였습니다. 여기에 프랑스의 에펠탑, 네덜란드의 풍차, 이집트의 피라미드가 가미되어 이색적인 즐거움도 선사해 줄 것입니다. 특히 이번 축제는 수선화와 백합까지 대량 식재되어 튤립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며 28일간 그려내는, 2017년 세계튤립축제가 오는 4월 13일부터 05월 10일까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2017 봄꽃축제 일정: 고양국제꽃박람회 2017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정원들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25개국 300 여 개의 화훼 관련 기관, 단체, 업체가 참가하여 각국의 화훼류와 화훼 신상품을 선보입니다. 또한 쉽게 볼 수 없는 희귀 식물 전시, 화훼 조형 예술로 꾸며지는 실내 정원, 다채로운 야외 테마 정원, 화훼 문화 체험 프로그램, 꽃꽂이 경진 대회 등 꽃 문화 행사, 풍성한 공연·이벤트, 농가가 직접 재배하여 판매하는 화훼 판매장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밤에는 꽃향기 머금은 불빛 정원, LED 퍼포먼스, K-POP공연 등 오감이 즐거운 봄꽃축제로 펼쳐집니다.